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7.7.25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comtimes.kr/news/870
발행일: 2017/06/12  김준수
2017년 1학기 기말고사 야식행사
야식만큼 만족스러운 기말고사!

  2017 6 7일 오후 6 30, 정보과학관 1층 로비에서 1학기 기말고사 야식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컴퓨터학부 21대 학생회 한울은 1학기 기말고사 준비로 인해 지친 학우들을 위해 ‘족보 대 방출’이라는 이름으로 푸짐한 양의 족발, 보쌈 도시락과 족발, 보쌈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야식을 받기 위해 학우 분들이 1층 로비에 모여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말고사 야식행사를 모여서 기다리는 컴퓨터학부 학우들

 

 

2017년 1학기 기말고사 야식 메뉴인 '보쌈족발 도시락'과 '콜라와 사이다'

 

 

야식행사 시작 전 격려의 말을 전하는 컴퓨터학부 학생회장 문승기 학우

 

 

  이번 야식 행사는 학생회비 납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컴퓨터학부 학생회장 문승기 학우의 격려의 말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자 줄을 서서 기다리던 학우들은 학생증 혹은 모바일 학생증을 제시하며 학생회비 납부를 확인받은 후 야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학생증 조회를 통해 학생회비 납부를 확인하는 학생회와 학우들

 

 

야식을 나눠주기 위해 준비하는 컴퓨터학부 학생회

 

 

더불어 야식을 받은 후에는 다 같이 야식을 먹을 수 있도록 돗자리를 배치 및 대여하여 함께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였습니다. 이러한 학생회의 배려로 인해 학우들은 장소를 찾아다니거나 따로 먹지 않고 다 같이 야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모여서 야식을 먹고 있는 컴퓨터학부 학우들

 

 

왼쪽부터 박정회(14), 전유정(16), 위준영(14), 이재권(14), 최태은(17) 학우

 

 

이번 기말고사 야식 행사에 참여한 컴퓨터학부 학우 분들을 만나 행사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해보았습니다.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왼쪽부터) 안녕하세요. 13학번 박정회(이하 정회)입니다. 16학번 전유정(이하 유정)입니다. 14학번 위준영(이하 준영)입니다. 14학번 이재권(이하 재권)입니다. 17학번 최태은(이하 태은)입니다.

 

 

Q. 지난번 간식 행사와는 다르게 이번에는 야식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어떠셨나요?

 

 준영 : 2시에서 3시 사이에 진행되었던 이전 간식 행사와 다르게 저녁 먹을 시간에 진행되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 선택도 좋았고 족발과 보쌈의 맛도 좋았습니다.

 정회 : 저녁까지 공부하는데 간식보다 야식 행사를 해서 배부르게 먹고 따로 저녁을 안 먹고 바로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태은 : 이번에 양이 되게 푸짐하고 맛도 매우 좋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학생회비를 납부한 보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재권 : 개인적으로 학생회비를 내야 한다는 의견을 가진 학생으로서 예전 행사들보다 학생회비 납부자에게 굉장히 우대해 주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식의 퀄리티도 높아졌고 양도 만족스럽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행사였습니다.

 

 

Q. 앞으로의 간식(야식) 행사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정회 : 단체를 위한 것보다는 개인을 위한 준비를 해주셨으면 더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혼자 온 학우들이 더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태은 : 이 정도 퀄리티에서 더 바라는 것은 없습니다! 더 자주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재권 : 지금처럼 학생회비 납부자들에게 좋은 혜택이 지속적으로 주어지고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Q. 이번 야식 행사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학생회 학우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준영 : 학생회 여러분들 이번 학기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재권 : 옐로 아이디 등 여러 홍보 방법을 사용하여 학우들에게 접근성이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 행사에 대한 전달성이 높아져 이러한 행사들을 놓치지 않고 참여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열심히 일 해 주시고, 늘 저희 대신 일하고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은 : 시험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험 잘 보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정 : 야식 행사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을 텐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기말고사 야식 행사도 컴퓨터학부 학생회 학우들의 노력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기말고사와 종강 기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여 모든 컴퓨터학부 학우들이 만족하는 기말고사 성적을 얻기를 기원합니다.

 

 

 

 

 

기사 작성 : 김준수 기자 (junsu0814@naver.com)

 

사진 촬영 : 정문수 기자(wjdanstn7806@ssu.ac.kr)

박원호 기자 (juvenpak99@naver.com)

 

편집 : 최유진 미디어팀장 (barbby20@naver.com)

김나현 편집팀장 (nahyun081@nate.com)

김수연 국장 (syd0269@naver.com)

 

 


김준수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