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11.2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comtimes.kr/news/1115
발행일: 2022/11/14  정예슬
2022년 숭실대학교 IT대학 행사 : 정보섬 야간탈출
정보섬 야간탈출 , 안전한 탈출을 기원합니다.

  2022 10 7, 숭실대학교 제 15 IT대학 학생회에서 주최한 축제정보섬 야간탈출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행사의 내용은 정보과학관을 벗어나 맛있는 치킨과 함께 공연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정보섬 야간탈출은 곧 다가오는 시험 기간을 맞이하여 잠깐이나마 학우분들께 힐링 시간을 드리기 위함을 취지로 기획된 행사입니다. 본 행사는 10 7 17시부터 20시까지 슈파크 돌계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022 숭실대학교 IT대학 "정보섬 야간탈출" 포스터

 

 

  본 행사는 타 단과대 학생도 참여할 수 있었으며, 치킨은 IT대학 학우 2명별로 한 마리씩 제공되었습니다. 학우들은 선착순으로 줄을 서서 학생증 확인 후 치킨을 받았고, 이후 이어지는 공연을 즐기기 위해 추가로 돗자리, 담요, 야광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돗자리, 담요, 간식을 들고 가는 학우의 모습

 

 

행사를 진행하는 제 15대 IT대 학생회 모습

 

 

  메인 간식인 치킨은 BHC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중 선택할 수 있었으며 콜라도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본 행사에 참여한 학우들은 IT대학 밴드 소모임 써밋, 글로벌미디어학부 밴드 소모임 윙의 공연을 약 1시간 30분 동안 관람했으며, 저녁이 될수록 뉘엿뉘엿 지는 해는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간식으로 받은 치킨을 즐기고 있는 학우들

 

공연중인 써밋의 모습

 

 

  공연 이후에는 미리 신청된 사연을 나누고 즉석에서 공감과 위로를 남겨주어 많은 학우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들의 입장 번호를 대상으로 하여 상품도 추첨하였습니다. 본인의 번호가 불릴 때마다 아쉬움의 탄식과 기쁨의 환호성이 함께 하던 순간이었습니다.

 

 

야광봉을 들고 행사를 즐기고 있는 학우들의 모습

 

 

  마지막은 본 행사를 준비한 제15 IT대학 학생회의 인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충분히 즐겨주어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여 중간고사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인사말이 끝난 뒤 IT대학 학생회와 행사에 참여한 학우 모두 먹은 것을 치우고 자리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 내내 진행된 알찬 행사와 맛있는 간식으로 많은 학우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중간고사 시험 기간 전에 진행된 행사였는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모두 중간고사를 잘 마무리했길 기원합니다. 앞으로 남은 학기도 힘내서 보내시길 바랍니다.

 

 

 

 

 

정보섬 야간탈출 포스터 출처 : 숭실대학교 IT대학 학생회

 

기사 취재 및 작성 : 정예슬 (amy7806@gmail.com)

 

 

사진 촬영 : 정예슬 (amy7806@gmail.com)

 

 

편집 : 김찬일 미디어팁장 (chanil4129@naver.com)

 

주재완 편집팀장 (yjjw2000@naver.com)

 

강한구 국장 (rica74224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