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0.20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comtimes.kr/news/921
발행일: 2018/05/14  주재완
2018 숭실대학교 봄 축제 SSULUV
중간고사와 과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2일간의 축제

숭실대학교 봄축제 SSULUV

 

 

2018 4 11일부터 4 12일까지, 숭실대학교 봄 축제 슈럽(SSULUV)이 열렸습니다. 중간고사 준비와 과제로 지쳐있는 학우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부스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축제는 작년과는 다르게 야간까지 진행되어 낮에 시간이 안 되는 학우들 또는 밤까지 재미있게 놀고 싶은 학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먹을거리를 준비하는 학우

 

 

 

축제 낮 동안에는 배고픈 학우들이 부스에서 다양한 먹거리들을 사먹을 수 있었습니다. 먹거리로는 솜사탕, 에이드, 소시지, 스무디 등이 있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먹거리로 줄을 서 기다려야 할 정도의 인기가 있었던 부스도 있었고,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특이한 먹거리를 내세워 학생들의 눈길을 끈 부스도 있었습니다.

 

 

버스킹 공연에서 기타를 치는 학우

 

 

먹거리를 판매하는 부스뿐만 아니라 의류나 팔찌 같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부스, 사진을 찍어주는 부스, 홍보 부스 등 다양한 부스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백마상 앞에서 진행된 버스킹 공연은 많은 학우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밤까지 계속 진행되어서 밤에도 낮처럼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컴퓨터학부 학우들

 

 

      캠퍼스 곳곳에는 학우들이 좋은 추억을 남기게 하도록 꾸며놓은 장소들도 있었습니다. 봄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썸리단길과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 등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들도 여럿이 있었습니다. 축제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멋진 장소를 정하고 자세를 취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달콤한 기회를 잡아라' 행사 박스를 들고다니는 귀여운 곰인형

 

 

       학우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각종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귀여운 곰 인형이 진행하는 이벤트와 총학생회 체험 부스에서 진행된 헤나&캐리커처 이벤트가 학우들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SNS에 축제 인증 사진을 올려서 슬러시와 포토 프레임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사진 무료 인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푸드트럭이 들어선 거리

 

 

축제는 밤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밤에는 낮에 열었던 부스 대부분이 문을 닫고, 그 자리에 푸드 트럭들이 들어섰습니다. 낮에는 간단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위주로 판매되었다면, 밤에는 야채 곱창, 스테이크 같이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위주로 판매되었습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칵테일 역시 판매되어서 칵테일을 사려는 많은 학우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총학생회 부스에서 돗자리를 제공해줘서 돗자리를 깔고 푸드 트럭에서 산 음식을 먹는 학우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축제를 즐기는 학우들의 모습

 

 

이번 축제를 즐기는 학우들의 표정에는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2일 동안 진행된 축제를 재미있게 즐기기도 했겠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아쉬움이 남는 학우들도 많았을 겁니다. 이번 축제가 중간고사와 과제로부터 받는 스트레스에서 잠시나마 벗어날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

 

 

 

 

 

기사 작성 : 주재완 기자(yjjw2000@naver.com)

 

사진 촬영 : 주재완 기자(yjjw2000@naver.com)

김용현 기자(lygon1@naver.com)

김민정 기자(m950806@naver.com)

 

편집 : 이상현 미디어팀장(aszxvcb@gmail.com)

최동인 편집팀장(cdi1996@naver.com)

송지원 국장(s26788761@naver.com)

 


주재완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