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8.14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comtimes.kr/news/863
발행일: 2017/05/22  김나현
2017년 숭실대학교 IT대학 봄 축제 '순하리'
IT대학 학생들의 순식간에 하루가 지나갔던 축제!

2017년 IT대학 봄축제 포스터

 

2017 5 15일부터 16, 총 이틀간 숭실대학교 IT대학에서 진행하는 봄축제가 신양관 앞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IT대학의 축제는 작년의 ‘EXIT’과 다르게 순하리라는 이름을 달았습니다. 이는 순식간에 하루가 지나가는 리얼 꿀잼축제의 줄임 말로 이번 봄축제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신양관 앞에서 봄축제를 즐기고 있는 학우들

 

다양한 먹거리를 팔고 있는 부스들

 

젤리 에이드를 구매하고 있는 컴퓨터학부 학우

 

이번 봄축제에서는 15,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양관 앞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였습니다. 젤리 에이드, 츄러스 아이스크림, 회오리 감자 등 간단히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가득하여 많은 학생으로 가득했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IT대학에서 주최한 행사이니만큼 IT대학 학우들에게는 학생증을 지참한 학우에 한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였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부스들

 

펀치 게임을 즐기고 있는 컴퓨터학부 학우들

 

먹거리 부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는 로또,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줄 펀치펀치, 학교 곳곳에 나타날 런닝맨들, 패셔니스타를 찾아라까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줄 펀치게임이 학우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았습니다. 이 게임에서 남자 학우는 글로벌미디어 학부생의 955, 여자 학우는 글로벌미디어 학부생의 877점으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컴퓨터학부에서는 남자 학우의 경우 948, 945점으로 3, 4위를 차지하였고 여자 학우의 경우 843점으로 4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문화관 앞에서 봄축제의 메인 행사를 기다리고 있는 학우들

 

꼬치 음식을 만들고 있는 학생회

 

  마지막으로 이번 봄축제의 메인 행사는 15일 오후 6시 문화관 뒤에서 열렸습니다. 학생회가 직접 구워주는 다양한 꼬치 음식을 먹으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IT대학 타 학부생과 함께 모여 앉거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추가음식을 제공하여 타 학부생과도 어울릴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2017 IT대학 봄축제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중간고사가 끝나고도 다른 과제와 프로젝트로 고생이 많았을 학우들에게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벌써 학기의 반을 달려온 만큼 남은 학기도 잘 마무리하여 좋은 결과 얻기를 바랍니다.

 

 

 

 

 

사진출처: 숭실대학교 IT대학 페이스북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soongsilit)

 

기사 작성 : 김나현 기자(nahyun081@nate.com)

 

사진 촬영 : 박원호 기자(juvenpark99@naver.com)

이호영 기자(hyl4237@gmail.com) 

 

편집 : 최유진 미디어팀장(barbby20@naver.com)

김나현 편집팀장(nahyun081@nate.com)

김수연 국장(syd0269@naver.com)